펫애니하우스, ‘2023 메가주 일산 케이 펫 페어’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C00552.jpg

2023 메가주 펫애니하우스 부스 전경

소형견 전문 애견용품 브랜드 펫애니하우스가 ‘2023 메가주 일산 케이 펫 페어’에 참가했다. 19(금)~21(일) 까지 3일간 진행되는 행사에서 펫애니하우스는 중·소형견 하네스 및 리드줄과 이동 가방을 전시한다.

 

펫애니하우스는 리드줄, 하네스, 이동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을 제작하며 주력상품 중 하나인 애견 이동 가방은 반수공업 제품으로 반려동물 사이즈에 상관없이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색과 사이즈로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DSC00554.jpg

펫애니하우스의 다양한 이동가방 

 

펫애니하우스 대표는 “자사의 이동가방은 수작업으로 작업하기 떄문에 원하는 사이즈로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사람보다 피부와 촉감에 예민한 반려동물에게 자극 없이 편안한 느낌을 주기 위해 설계된 최적의 짜임으로 제작하고 있다. 덧붙여 이동가방 제작에 사용하는 원사 또한 아이들에게 주는 자극을 줄이기 위해 부드러운 저자극 원사를 사용해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펫애니하우스는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전체적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편을 앞두고 있다. 하네스 착용 방법 등의 자세한 설명을 추가하여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는 펫애니하우스가 되겠다”며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