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코리아,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자료사진_경향하우징페어_(주)아이엠코리아.jpg
아이엠코리아의 시공 현장

아이엠코리아(대표 이선옥)가 지난 4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 세택(SETEC)에서 열린 ‘2023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했다. 건축자재·전원주택·인테리어 분야 유수의 기업들이 집결한 이번 박람회에서 아이엠코리아는 조립형 기능성 매트 ‘아이엠매트(IM-MAT)’를 전시하여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였다.

 

EVA 소재 및 나일론 브러시 재질로 구성된 아이엠매트는 건물 출입구에 설치하여 외부로부터 유입될 수 있는 이물질과 미세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 건물 내의 오염을 최소화하고 매트 위에 돌기, 홈과 같은 요소를 더해 구조력을 높여 우천 시 배수와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갖추었다.

 

이 밖에도 호텔, 대형 빌딩, 관공서 등 기존의 건물 구조에 맞춘 시스템 매트, 롤 매트, 논슬립 매트 등의 제품군이 있으며 문구 및 로고, 패턴, 캐릭터 디자인이 가능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아이엠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엠매트는 블록식으로 디자인돼 간편하게 조립이 가능하여 오염으로 인한 손상이나 파손 시에도 부분 교체가 쉽게 이루어진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내구성이 높아 단기간에 마모되지 않고 악천후 및 온도변화에 강하여 경제적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건강한 생활공간의 시작은 청결이 우선 요구되는 만큼 위생을 강화한 제품을 소비자들이 만날 수 있게 품질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