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시스,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성황리에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자료사진_경향하우징페어_(주)에코시스.jpg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 에코시스 부스

시스템 매트 생산 기업 에코시스가 지난 4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총 4일 동안 학여울 세텍에서 개최된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에코시스는 건물의 출입구에 설치하여 외부 오염을 방지하고, 비나 눈이 왔을 때 신발에 묻은 수분 등을 흡수해 실내 청결과 안전사고를 방지하는 논슬립(미끄럼 방지)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기능성 매트를 선보였다.

 

건물의 출입구에 꼭 필요한 에코시스의 기능성 매트인 윌매트는 ‘매립형 윌매트’, ‘노출형 윌매트’, 수분 흡수에 강한 ‘수분 흡수 매트’, 오염 제거에 강한 ‘브러시 매트’, ‘카펫매트(원산지:네덜란드)’ 등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되어 용도에 맞는 매트 설치가 가능하다. 이들은 이물질뿐만 아니라 신발에 묻은 미세먼지 제거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깨끗한 실내 공기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에코시스의 윌매트 라인은 검은색이나 회색뿐만 아니라 갈색, 베이지, 적색 등 다양한 컬러를 보유하고 있어 시설과 맞는 분위기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간편한 설치 및 시공이 가능하기에 유지 보수도 편리하다.

 

에코시스 관계자는 “에코시스 윌매트는 국내에서 최초로 생산한 출입구 시스템 매트로 먼지와 세균을 잡는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턴과 로고 삽입으로 심미성까지 잡아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삼성전자,SK하이닉스, 판교 사옥, 병원, R&D센터등 다양한 현장외에도 해외현장(싱가포르, 미국, 캄보디아, 베트남) 등에서 꾸준한 수요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코시스는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출입구 매트의 과학화와 디자인 개발을 통해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하고 있는 신개념 시스템 매트 전문 기업이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