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2023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성공리에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49177667_20230515083023_5883109812.jpg

테스토 

 

측정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기업 테스토(Testo)의 한국 지사 테스토코리아(Testo Korea, 지사장 전경웅)는 5월 10일(수)부터 12일(금)까지 사흘간 삼성동 코엑스(COEX) 전시장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에 성공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2023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는 냉난방공조, 위생설비, 소방설비 등 기계설비 전 분야의 신제품, 신기술을 소개하는 국내 유일의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이 전시회의 데이터센터관(IDC)에 참가해 ‘testo Saveris Solution’을 선보였다. 기존에는 주로 제약 및 바이오 시장을 타깃으로 했지만, 테스토는 올해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데이터센터관(IDC)에 참가해 산업용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이 필요한 어떤 환경에서든 testo Saveris Solution이 발휘할 수 있는 장점에 대해 소개했다.

데이터센터 산업용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인 testo Saveris Solution은 제품의 품질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환경지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중앙에서 실시간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측정값이 설정한 주기마다 기록되기 때문에 어느 시점에 온·습도를 비롯한 환경지표 등을 조절해야 하는지 명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측정값 보고서 작성 기능도 지원한다. testo Saveris Solution은 기획부터 설치, 검교정 사후관리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관리가 가능한 종합 솔루션으로 연구개발(R&D), 헬스케어, 제조, 물류, 식품 산업까지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디지털 기반의 종합 모니터링 시스템이다.

이 제품은 WLAN, 이더넷, testo UltraRange 기술을 통한 테스토 통신 모듈 결합 등 다양한 통신방식을 지원하고, 데이터 손실 및 차단이 전혀 없는 측정 데이터를 자동 저장한다. 종합적인 알림 관리 시스템과 데이터 백업 자동화 설정 기능을 제공하고, 프로젝트 설계부터 유지보수까지 종합적인 측정 서비스도 제공한다.

홍성수 테스토코리아 세일즈 매니저(Sales Manager)는 “이번 전시회는 testo Saveris Solution이 데이터센터(IDC)의 온·습도 관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는 점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전시회를 통해 데이터센터(IDC) 관계자들이 IT 환경의 쾌적한 관리를 위해 테스토의 계측 장비가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인사이트를 얻는 기회가 되었길 기대한다. 테스토는 향후에도 testo Saveris Solution의 활용 범위를 더욱 확대하고, 각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더욱 효율적이고 쾌적한 IT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