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 생산 브랜드 툴쎈코리아, ‘2023 경향하우징페어’ 성황리에 종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향하우징페어_툴쎈(휴넷코리아).jpg
사진=툴쎈코리아 제공

수공예, DIY, 목공, 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구 생산 브랜드 툴쎈코리아가 지난 27일 개최된 건축자재•전원주택•인테리어 박람회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성황리에 일정을 마쳤다고 전했다.

 

툴쎈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기존 인기 상품과 더불어 툴쎈 각 삽, 툴쎈 막 삽, 툴쎈 압축 분무기, 툴쎈 엔진 예초기, 툴쎈 엔진 잔디깎이 등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5월 출시 신상품으로, 정식 출시 전 박람회를 통해 선공개했다.

 

또한, 툴쎈코리아는 이후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판매 라인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며 하반기에는 전동 공구까지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툴쎈코리아 관계자는“툴쎈은 일반인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을 생산 및 개발하고 있는데, 최근 셀프 인테리어 열풍에 일반인의 공구 관심도가 올라간 만큼 다양한 제품들이 점점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툴쎈은 지금도 끊임없이 다양한 제품을 개발 중이니 툴쎈의 다양한 행보를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세상이 찾는 모든 공구를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툴쎈코리아는 유럽, 미주, 아프리카 등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약 1만 가지 공구를 판매하고 있으며 대량생산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의 공구를 생산해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