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종합건설,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경향하우징페어_엔아이건축.JPG
엔아이종합건설 부스

엔아이종합건설이 지난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열린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참가해 성황리에 박람회를 마쳤다고 밝혔다.

 

엔아이종합건설은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서 철저하고 투명한 경영을 목표한다는 경영 철학을 예비 건축주들에게 설명하며 시공했던 목조 단독 주택과 주택 단지 포트폴리오 등을 선보였다.

 

엔아이종합건설은 전원주택, 단독 주택, 수익형 주택, 단지 개발, 근린생활시설 등 다양한 사업 영역을 아우르고 있다. ‘주택은 사람이 생활하는 공간이다’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튼튼하고 아름다운 집을 만들고, 건축주의 니즈에 맞는 주택을 건설하고 있다.

 

또한 전원주택에 특화된 사업 기획 능력과 인허가 문제 해결, 차별화된 건축 시공 및 마케팅과 분양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납득할 수 있는 합리적인 공사비와 표준 시방서를 제공함으로서 건축주가 안심하고 시공을 맡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엔아이종합건설 관계자는 “집은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은 물론, 몸과 마음 모두 쉴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춰야 하며 부동산으로서의 재산적 가치 또한 생각해야 하기에 심미적으로도 집의 외부, 내부 모두 아름다워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2년 NICE 평가 정보 기술 평가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엔아이종합건설은 단지 조성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하며 사업 컨설팅부터 지주 공동사업, 전원주택 분양 대행까지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