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와 헬스를 통합한 종합 플랫폼을 선보이다, 라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에는 자기 관리 또한 스펙으로 여겨지며 국내 뷰티 산업은 더욱 빠른 성장을 이루었다. 특히 한국의 성형의학 기술은 전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수준이기에 국내를 넘어 외국인들도 K-뷰티 업계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전문 플랫폼이 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라챌은 이러한 흐름 속에서 헬스와 뷰티를 한 번에 검색하고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전국에 총 450개의 거래처와 제휴를 맺어 미용과 신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좀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는 라챌 하수진 대표를 만나 이야기해보았다.

 

라챌1.jpg
라챌 하수진 대표

기업 소개 부탁드린다.

라챌은 헬스와 뷰티를 한 번에 관리하는 올인원 통합 관리 플랫폼이다. 뷰티 플랫폼 라챌은 성형부터 피트니스, 헤어, 메이크업 등 외형적인 모습을 관리할 수 있는 여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거짓 없는 진정성 있는 후기로 많은 고객에게 신뢰감을 얻고 있으며, 실제로 성형외과를 이용한 고객들의 자세하고 거짓 없는 영상 후기로 다른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고 이는 곧 성형외과와 뷰티 관련 업종에 지속적인 홍보 효과로 발휘되고 있다.

 

라챌2.jpg

 

주력 사업에 대해 설명해 달라

라챌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마케팅 방법을 이용하여 여러 기업을 홍보하고 있다. 각 병원의 장점을 기획하고 언론 보도, 카페, 서포터즈 운영 등 기존의 단순한 마케팅 전략에서 벗어나 라챌만의 독자적인 플랫폼 및 마케팅 기술로 각 병원이 추구하고 이미지 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으로는 직접 병원을 이용한 이용객과 홍보 모델들이 병원에 대한 정보들, 시술의 전후 사진을 공개하여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후기를 작성해 올린다. 이를 통해 플랫폼 이용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병원을 잘 선택할 수 있게 되며, 병원도 진정성 있는 후기를 통해 지속적인 매출을 거둘 수 있다.

 

또한, AI를 기반으로 한 챗GPT를 도입하여 프롬포트 엔지니어와 함께 업체 브랜딩을 위한 다양한 기술을 정확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벤처 인증을 받아 전문적인 연구진들과 함께 AI 기반 뷰티 플랫폼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예정이다. 라챌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라챌 플랫폼을 더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발전을 이룰 예정이다.

 

앞으로의 목표나 방향이 있다면

라챌은 합리적인 마케팅 가격을 통해 고객들이 더 이상 플랫폼과 마케팅 대행사의 과대광고를 통한 피해를 보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 기업과 소비자 모두가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건강한 플랫폼 마케팅 업계를 이끌어가고 싶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유수의 기업들처럼 뷰티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라챌의 강점인 SNS 활용과 광고를 통해 해외 시장에도 도전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K-뷰티 상품을 개발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