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신뢰의 기업, 강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우리가 일상에서 접하는 너트는 대부분 육각형 형태를 띠고 있다. 이는 아주 당연하게 생각되는 모습이지만 사실 너트는 원래 사각형 형태로 개발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스패너와 너트가 잘 맞물려 접합 부분을 손쉽게 조일 수 있도록 육각형 모양으로 변화했으며, 이처럼 시대가 흐름에 따라 다수의 제품들이 편리함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강볼트는 각종 볼트 및 너트류 등의 제조 및 유통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기업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부터 사용하기 편리한 조립형 제품까지 선보이며 여러 기업들의 신뢰를 받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한다. 강볼트 강수진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강볼트.jpg
강볼트 강수진 대표

기업 소개를 부탁드린다.

강볼트는 발전소, 태양광, 철 구조물, 플랜트 설치 시 필요한 기초앙카를 비롯한 볼트류와 부속 제품들을 제조 또는 유통하여 현장으로 납품하고 있는 기업이다.

 

자사를 설립하기 전 6년 동안 볼트대리점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다. 당시 건설현장을 비롯하여 기초볼트 및 접합용 볼트까지 총괄관리를 했으며, 점점 이 분야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 이후 좀 더 심도 있는 제품을 만들고 품목의 다양성을 높이고자 하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강볼트를 설립하였다.

 

강볼트는 고객과의 신뢰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발 빠른 대응력으로 현장과의 소통을 우선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를 통해 2019년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루어낼 수 있었다.

 

주요 사업 내용 소개를 부탁드린다

앞서 소개한대로 자사는 철구조물을 비롯한 플랜트와 태양광철구조물 설치 시에 필요한 볼트류를 가공하여 유통하고 있다.

 

제품을 공급하는 데 있어서 우선순위는 제품의 품질에 두고 있으며 납기를 그다음으로 중요시하고 있다. 이에 전국으로 뚫려 있는 유통망을 통해 현장까지 빠르게 운반하여 납품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제품 가공부터 유통까지 최선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나아가 자사는 다양한 종류의 볼트류와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기타 기자재들을 한 번에 포장하여 납품하고 있다. 이를 통해 추가 비용 절약 효과와 담당자 분산 발주를 방지하여 시간 절약 및 운반비 절약을 모두 실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앞으로의 목표가 궁금하다

현재 전국의 자사 대리점을 상중하 지역으로 배치하여 좀 더 빠른 대응과 저렴한 단가로 공급하기 위한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다. 더 손쉽게 자사의 제품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넓은 유통망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이자 방향이다.

 

이에 공사현장에서의 기자재에 대하여 폭넓게 취급함으로서 각 지역마다 물류창고를 운영하고 우수한 품질로 많은 재고를 보유하여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납품처의 비용 절약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편리성을 극대화하여 한층 더 안정적인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