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산업 대표 박람회 K-HOSPITAL FAIR 2022, 성황리 종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크온비즈1.JPG

K-HOSPITAL FAIR 2022 입구

대한병원협회가 주최하는 ‘K-HOSPITAL FAIR 2022(국제병원 및 의료기기 산업 박람회)’가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박람회는 ‘디지털 헬스케어 시대, 의료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9월 29일 목요일부터 10월 1일 토요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다.

 

링크온비즈2.JPG
K-HOSPITAL FAIR 2022 현장

특히 이번 박람회는 ‘스마트병원 특별전’, ‘SaMD 특별전’, ‘병원의료정보특별전’ 등 4차산업혁명 핵심기술과 의료산업이 접목된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를 공개해 이슈가 되기도 했다.

 

대한병원협회 측은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의료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특별전을 기획하게 되었다. 특별히 준비한 특별전과 세미나를 통해 국내 의료산업을 부흥시키고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현재 대한병원협회뿐만이 아닌 시도병원회, 지역별 병원회, 병원직능단체들이 진행하는 컨퍼런스 및 세미나가 개최되고 있으며, 의료 데이터 통합과 스마트 의료산업의 비전을 위해 새로워진 기술과 의료서비스 구축을 위한 장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링크온비즈3.jpg
링크온비즈 '온라인 전시회' 촬영 현장

또한, K-HOSPITAL FAIR 2022에서는 동영상 기반 기업 홍보 플랫폼인 링크온비즈가 제공하는 온라인 전시회 서비스가 제공되었다. 직접 오프라인으로 방문하지 않더라도 동영상을 통해 전시회를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를 선보인 것이다.

링크온비즈 측은 “기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생생한 박람회 현장을 담아 동영상을 제작하고 링크온비즈 플랫폼 및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있다. 기본적인 동영상 이외에도 최근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1분 이내의 세로 숏폼 서비스와 전시장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360도 파노라마관도 선보이고 있다.”며 “전시회가 끝난 이후에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1년 365일 기업과 제품의 온라인 마케팅을 돕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기업에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