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 레드인덱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하는 것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복잡한 생각을 심플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레드인덱스의 기업 소개에 나오는 문구 중 하나이다.

 

우리의 삶은 매 순간 선택의 연속이다. 그건 우리가 물건을 살 때도 마찬가지이다. 이런 고객들에게 물건을 선택할 때 좋은 이정표가 되어주고 싶다는 레드인덱스 이정민 대표를 만나 이야기 해보았다.

 

레드인덱스.jpg

레드인덱스 이정민 대표

기업 소개 부탁드린다.

2018년에 설립된 레드인덱스는 뷰티, 헬스, 메이크업 등의 제품을 온·오프라인 스토어에 런칭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의 lifestyle partner가 되기를 지향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20여 년간 국내외 마케팅 업무를 총괄하며, 제품개발에서 판매까지 많은 경험을 쌓았고,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설계 및 개발하여 여러 유명 스토어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대기업 우수 상품 협력회사 공모전에 참여하여 뷰티 부문에서 1등 수상, 관련분야 의장 및 특허 보유, 수출유망업체 선정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미국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기 위해 항상 고객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며 좋은 점은 발전시키고 부족한 점은 개선하려 노력하고 있다.

 

주요 제품에 대해 소개하자면

당사는 뷰티, 헬스, 메이크업 등 분야를 구분하여 총 4가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헤어브러시, 헤어 액세서리, 헤어롤 등 헤어 관련 전문 브랜드인 ‘글로스앤글로우’, 마사지기, 풋 케어 제품 등의 헬스앤바디 분야 전문 브랜드인 ‘릴렉스미’, 목욕용품, 클렌징 제품으로 구성된 ‘소낙소낙’ 그리고 메이크업 브러시 등을 판매하는 ‘엘리식스’로 구성 된다.

 

공장에서 이미 생산하고 있는 기성품을 받아 저가 가격 정책으로 판매하는 업체들과 달리 레드인덱스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제품 기능성, 사용 편의성, 트랜디한 디자인까지 연구하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고객이 남긴 상품평은 당사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앞으로의 목표는 무엇인가

제품을 개발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이 어디서든 찾을 수 있도록 고객 곁에 다가가고 싶다.

 

또한, 우리의 다음 세대를 위해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실천을 계속할 것이며 친환경 제품을 계속 만들어나갈 것이다. 그리고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들의 생활환경이 조금이라도 개선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에도 노력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

 

마지막으로 회사와 임직원, 그리고 고객이 서로 존중하고 신뢰하는 건강한 관계가 됐으면 좋겠다. 직원들이 만족하지 않는 회사에서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낼 수 없듯이 신뢰와 좋은 관계 속에서 기업이 발전할 수 있고 좋은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다. 나아가 긍정적인 선순환을 통해 직원과 회사 모두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만들어진 좋은 제품들이 고객들한테도 인정받고 신뢰받아 오랫동안 같이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된다고 생각 한다.

 

회사, 직원과 고객들이 행복하고 서로 상생하며, 이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