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깨끗하고 건강한 하루를 위해, 워터클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아침과 저녁에는 선선한 가을 날씨를 느낄 수 있지만, 아직까지 오후에는 에어컨을 트는 곳이 많다. 한낮에는 여름이라고 느껴질 만큼 일교차가 매우 크기 때문이다. 이렇듯 여름이 아닌 계절에도 에어컨은 많은 이들을 무더위로부터 구해주고 있지만 에어컨도 사실 정기적인 점검과 청소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워터클린은 홈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수도배관, 보일러 배관, 에어컨 등 다양한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워터클린의 김정근 대표를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다.

 

인터뷰사진_(주)워터클린 김정근 대표.jpg
(주)워터클린 김정근 대표

기업 소개를 부탁드린다

사람들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에서의 생활을 제공하고자 하는 일념으로 2008년 1인 홈케어 기업으로 시작하였다.

 

수도배관 클리닝을 비롯해 보일러 배관 클리닝, 에어컨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10년간 누적 40만 이상 고객에게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 2019년 업계 최초로 정기 홈케어 서비스를 런칭하였다. 정기구독 형태로 3년 동안 3개월에 1회 방문하여 메인 6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솔 용액을 이용하여 디스펜서, 살균 공기청정기, 스프레이 시스템, 마스크 개발 및 유통을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지솔 용액은 백신이나 치료제 등과는 달리 바이러스 DNA/RNA 계열이 바뀐다고 해도 세포막 자체를 파괴하는 독창적인 살균 메커니즘으로 코로나19, 사스, 메르스와 같은 각종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고 뛰어난 표면 부착성으로 장기간 살균력이 유지된다.

 

또한 급성 흡입독성 시험, 경구독성, 피부 자극 등 각종 안전 시험 인증서 보유와 미국 FDA 살균제 등록 및 한국, 미국의 특허를 보유해 살균력과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까지 진출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지속적인 성장 기반 마련과 더불어 경쟁력 확보로 홈케어 선두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인터뷰사진_워터클린 정기 홈케어 서비스(최종).jpg
(주)워터클린 정기 홈케어 서비스

제공하고 있는 주요 서비스는 무엇인가

D:LIM 서비스는 3년 정기구독 서비스이다. 1년에 한 번씩 가정에 필요한 에어컨 클리닝, 보일러 배관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국내의 오픈마켓에서 단품 형태의 서비스로 판매되고 있으며 우수한 서비스 평가를 받고 있는 서비스이다.

 

D:LIM에는 삶의 중요한 요소 중 어렵고 더럽다고 생각하는 일들을 자사가 직접 앞장서서 이루어 내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1년 동안 6개월 주기로 수도배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주방 후드 필터 클리닝, 지솔 케어 서비스를 바탕으로 가정에 필요한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사의 차별성이자 강점은 전국에 갖추어진 인프라이다. 자사는 전국 직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전문 케어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고객이 이사를 할 경우에도 폭넓은 전문 케어 인력을 바탕으로 지역에 상관없이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자사는 전문 기술을 바탕으로 가정에 필요한 대부분의 클리닝을 정기구독 형태로 서비스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홈케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또한 청소업이 전문 인력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환경개선 및 소비자 인식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오직 청소업에만 몰두하여왔다. 고객을 위해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다.

 

홈케어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친환경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