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편리한 쇼핑을 위해서, 크리에이티브위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77년 미국 플로리다주의 라디오방송국에서는 무점포 판매방식의 쇼핑방송이 시작되었다. 이것이 홈쇼핑이 시초가 되었다. 홈쇼핑은 그후 우리나라에도 도입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지금까지 사랑받는 쇼핑의 방법이 되었다. 바쁜 현대 사회에서의 시간 절약과 합리적인 가격의 물건들은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크리에이티브위드는 2013년에 설립된 화장품 제조를 비롯한 홈쇼핑 채널 전문마케팅 기업이다. 젊은 시각과 열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위드의 이하민 대표를 만나 더 자세학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다.

 

기업 소개를 부탁드린다

화장품 제조 및 화장품 도매업 전문 마케팅 기업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천연원료와 향에 대해 특화한 화장품 및 향수등을 직접 기획하여 판매, 유통까지 다양한 분야를 다루고 있는 기업이다.

 

2013년에 설립하여 주 유통채널이 홈쇼핑 및 백화점에 판매하는 전문마케팅 기업으로. 항상 창의적 감각을 추구하는 임직원들의 섬세한 열정을 바탕으로 제품을 기획하는 젊은 기업이다.

 

젊은 기업이지만 다들 이 분야의 베테랑들이다. 직원들의 축적된 경험과 전문적 지식을 이용해 새로운 마케팅 세상을 선두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자사는 새로움을 추구한다. 새로운 시각으로 시장을 바라보고 새로운 니즈를 발굴하는데 힘쓰고 있다. 직원들의 새로운 열정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 개척해나가기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시시각각 변하는 것이 홈쇼핑 시장이다. 새로운 정신과 사람을 향한 마음이 늘 중요하다.

 

20211215이하민7895.jpg
크리에이티브위드의 이하민 대표

주요 제품 및 서비스가 있다면

홈쇼핑 운영의 노하우를 갖춘 약 20년 경력의 대표 실무진들이 있다. 기획, 운영의 차별화로 채널 특성에 맞는 섬세한 기획력을 갖추고 있다.

 

화장품과 뷰티용품 전문화 생방송 연출을 통해 제품과 기업의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전문디스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인서트 영상의 기획과 제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홈쇼핑의 분위기와 제품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연출을 구현하기 위해 연구하고 힘을 쏟는다.

 

다양한 브랜드와 홈쇼핑과 계약을 맺고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다고 자부한다.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천연 샴푸, 탈모샴푸, 항산화샴푸, 트리트먼트, 볼륨 헤어에센스등 다양한 헤어제품과, 천연염색제, 퍼퓸 바디워시, 퍼퓸 바디미스트, 퍼퓸 바디로션, 향수등 향에 특화된 다양한 제품들도 취급하고, 여러 가지 제품라인을 꾸준히 확장중이다,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늘 고객 중심의 기업으로 기억되고 싶다.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 또한, 자사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젊은 기업의 특성을 살려 기업을 운영하고 싶다. 매해 새로운 제품들이 쏟아져나오고 시장 트랜드가 시시각각 변한다. 트랜드를 이해하고 분석하여 고객이 먼저 찾아주는 제품들을 개발하여, 조금이라도 더 영향력 있고 의미 있는 방송을 기획하고 싶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