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시스템에어컨 시공 업체, 케이엘공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봄이 오고 있다. 짧은 봄이 가고 나면 금세 여름이 찾아올 것이다. 푹푹 찌는 더위에 에어컨은 필수가 되는 여름. 하지만 에어컨도 건물에 맞는 맞춤형 설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식회사 케이엘공조는 시스템에어컨, 전열교환기, 종합공조, 중앙공조, 시스템보일러, 승강기에어컨, 전문건설업 등의 설계, 납품 및 시공을 하고 있는 전문 업체이다. 주식회사 케이엘공조 김명수 대표를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다.

 

기업 소개를 부탁드린다

2010년 케이엘공조 시스템 개인사업을 시작했었다. 그 후 2017년 LG전자 공식인증 전문점 법인 기업으로 새롭게 시작한 기업이다.

 

경험이 많고 실력이 좋은 전문가들로만 구성된 회사라고 자부한다. LG전자 공식인증 전문점 인증서, 기계설비공사업 건설업 등록증 등 인증받은 시공 자격을 갖추고 있다.

현재는 수원에 본사를 두고 있다. 본사를 기준으로 각 부서별로 체계적으로 업무를 분담해 수행하고 있다. 창고 및 연구소의 운영을 하며 고객의 니즈와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언제나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끝없이 노력하고 있다.

 

가치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으로 초심을 잃지 않으며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사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자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공 서비스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브랜드 가치를 확고히 다져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고객의 삶의 질이 향상하는데 일조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다.

 

“안되면 되게 하라”는 것이 자사의 모토이다. 끝없는 발전과 최고의 시공을 추구하는 경영 철학을 통해 어떤 현장에도 완벽한 시공이 가능한 진짜 전문가들로만 구성된 실력 있는 기업이라고 자부한다.

 

케이엘공조_인터뷰사진3.jpg
케이엘공조 김명수 대표

㈜케이엘공조의 주요 상품 및 서비스가 있다면

시스템에어컨, 전열교환기, 종합공조, 중앙공조, 시스템보일러, 승강기에어컨, 전문건설업 등의 설계, 납품 및 시공을 하고 있다.

주거공간 및 상업공간의 시스템에어컨, 냉난방기 시공을 주력으로 운영 중에 있다. 환기시스템, 공조시스템, 시스템보일러, 승강기에어컨, 전문건설업 기계설비 등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확대하여 시장을 선도해나가고 있다.

전국의 어느 곳이든지 합리적인 견적과 최상급 기술력으로 최선을 다해 납품 및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자사만의 특별한 시공 서비스를 도입했다. “프리미엄 시공 서비스”이다. 시스템에어컨 업계로서는 최초로 품질 보증서를 발급하고 있기도 하다.

고품질 시공을 제공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한다. 사전 방문 및 도면 검토를 우선적으로 진행한다. 전문 캐드 작업을 포함한 공간별 냉난방 효율 계산 등 1:1맞춤 설계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오차 없는 완벽한 시공을 보장하고 있다.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올해는 200억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아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마케팅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현재 수원 본사와 함께 통영지사 설립이 완료돼 운영 중이다. 올 6월중 경기 화성지사 공장 개설 계획에 있다. 내년 상반기 중 강남지사 개설 또한 준비 중이다. 각 지사의 운영과 동시에 더욱 신속한 시공 및 사후관리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나아가, 고객들의 초기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려고 한다. 시스템에어컨 렌탈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고객과의 소통 및 정보 전달도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한다. 현재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와 유튜브 등의 SNS 매체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정보성 컨텐츠 활성화에 힘쓸 계획이다.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방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 및 전문인력의 양성을 이어갈 것이다. 파트너사를 확보하며 궁극적으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시스템에어컨 시공 업체로서 발돋움 하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