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피디하우징, 삶과 일상의 일부분을 디자인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어느 공간에 방문했을 때 가장 먼저 시선이 향하는 곳은 그 공간만의 인테리어일 것이다. 인테리어는 한 공간의 분위기와 더불어 실질적인 생활에도 큰 영향을 준다. 그중에서도 대리석은 인테리어의 기본적인 뼈대를 잡아주고 있다. ㈜에스피디하우징은 실내 인테리어 전문 업체로 인조 대리석의 선두주자이다. ㈜에스피디하우징의 변윤정 대표를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이미지 6.jpg
변윤정 대표

기업 소개를 부탁드린다

실내 인테리어 전문 업체로 인조 대리석과 맞춤가구, 금속가,시공등 세가지 공정을 ㈜에스피디하우징에서는 한공정으로 취급하고 있다. 건설사, 관공서, 호텔, 병원을 비롯한 각종 실내외 인테리어에 접목이 되는 품목을 제작의뢰 받으면 쉽고 편리하게 현장 진행을 할수 있어 클라이언트들의 큰 호흥을 얻고 있다. 또한, 잠실 롯데, 서울 시청, 서울 역사, 코엑스 기둥, 인천 여객 터미널 등 큰 현장들에 납품을 진행했다. 특히, 국내 유일 건식시공특허를 보유 중이다. 벽체나 기둥을 시공할 때‘피스 보당 공법’을 사용함으로써 들뜸 현상과 하자 위험이 없고 탈착으로 인한 안전성 부분에서도 인정을 받았다. 인조 대리석의 기술력은 국내 일 순위라고 자부할 수 있다.

 

기업 운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궁금하다

연구개발 단계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단연 안정성이다. 편리함과 외향적인 아름다움도 살피며 견고함도 접목을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무엇보다 제품을 만들 때까지 들어가는 직원들의 노고를 알기에 직원들의 복지에도 큰 힘을 쏟고 있다. 작업 현장에 나가 직원들의 힘을 복 돋아주는 일도 잦다. 공사 기간이 한 달 정도 소유되는 장기적인 작업의 경우 현장에 나가서 현장의 분위기와 직원들의 노고를 살피려고 한다.

 

앞으로의 목표가 무엇인지 궁금하다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 품질 만족에 있어서만큼은 믿음이 가는 기업으로 기억되는 것이 궁극적인 지향점이다. 에스피디하우징만의 브랜드화를 시켜서 룩서스(Luxus)라는 브랜드를 알리고 싶은 욕심도 있다. 뛰어난 기술력과 자랑스러운 직원들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 싶다.

 

 

현재 슬레이트라이트(자연산 슬레이트에 폴리에스터와 유리섬유를 부착하여 만든 독일의 친환경적 제품으로 유럽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새로운 인테리어, 건축 자재를 개발 중에 있다. 일반적인 가구가 아닌 특수 가구 제작이 들어가는 품목들도 시판 준비 중에 있는데, 비장애인 장애인이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싱크대인‘유니버셜씽크대’는 연구 개발이 끝난 상황이다. 끝으로 지역 사회에도 주방개선 사업으로 “나이스키친”사업을 진행하여 올해 3호 완료된 상황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