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플리어 열화상 소방 제품, ‘2021국제소방안전박람회’ 전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기사 사진.jpg
2021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서 선보일 FLIR K-Series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의 소방용 열화상 기기가 11월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개최되는 ‘2021국제소방안전박람회(소방엑스포)’에 소개된다.


2021국제소방안전박람회는 소방 산업 발전을 통해 안전 선진국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정부 정책에 맞춰 열리는 국내 유일의 소방 안전 산업 전문 박람회로, 소방관을 위한 장비를 비롯해 소방 용품, 산업 안전 관리 장비까지 소방 산업 분야를 총망라한다.


이번 박람회에 전시될 제품은 △FLIR K1 △FLIR K2 △FLIR K55으로, 텔레다인 플리어의 공식 대리점 창성에이스산업, 써반을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FLIR K1은 작지만 내구성이 우수한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로, 화재 현장에서 자칫 놓칠 수 있는 장면까지 포착한다. 칠흑 같은 암흑이나, 연기가 자욱한 장소에서도 현장 대원 등이 주변을 360°로 살피고 상황 판단을 내릴 수 있게 도와준다.

FLIR K2는 경제적인 가격대로 기능·내구성 및 신뢰성을 제공하는 고품질 열화상 카메라로, 멀티 스펙트럼 다이내믹 이미징(MSX)과 사용이 간편한 버튼을 제공하며 최대 500℃까지 작동한다.

FLIR K55는 밝은 LCD에 선명한 열화상 이미지를 표시해 시야가 불완전한 화재 현장에서도 합리적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며, 320×240 픽셀 적외선 센서와 FSX 유연한 장면 보정은 60㎐ 프레임 속도로 디테일이 풍부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텔레다인 플리어 담당자는 “이번에 전시될 제품은 현장의 모든 소방관을 위한 고품질 열화상 카메라 표준 장비”라며 “박람회 기간 모든 방문객에게 플리어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2021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서 전시되는 텔레다인 플리어의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