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출신 김소정, 시네라마 '오싹한 동거' 여주인공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09-30 13;52;44.PNG
김소정(걸그룹소식지 유튜브 영상 캡처)

그룹 여자친구 출신 김소정이 팀 해체 이후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김소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30일 “김소정이 시네라마 ‘오싹한 동거’에 주인공 정세리 역으로 캐스팅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시네라마(CINE-RAMA)는 CGV와 ㈜컨택트미디어가 함께 기획한 시네마(Cinema)와 드라마(Drama)의 합성어다. 하나의 내용을 영화와 드라마 두 가지 버전으로 만들어, 영화 버전을 극장에서 상영 후 드라마 버전을 국내 및 해외 OTT 및 유튜브에 공개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다.

 

김소정이 첫 연기 도전에 나서는 ‘오싹한 동거’는 귀신을 볼 수 있는 정세리와 어쩌다 귀신이 되어버린 송지찬(정찬우 분)이 동거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호러 로맨틱 코미디다. 두 주인공이 서로에게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며 변해가는 모습을 보는 것이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김소정이 연기할 극중 정세리는 특별한 사건으로 인해 귀신을 보는 능력이 생긴 카페 아르바이트생이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만큼 힘든 삶을 살아가지만,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인물이다.

 

소속사는 김소정은 ‘오싹한 동거’가 첫 연기 데뷔 작인만큼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촬영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특히 최근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서 정세리 역할에 완벽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다채로운 매력과 분위기를 가진 김소정이 연가지로서의 본격적인 첫 행보를 알리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네라마 '오싹한 동거‘는 2022년 상반기 극장판 개봉 후, 각종 OTT 플랫폼 및 유튜브 채널에서 드라마판으로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