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을 함께할 두피 플랜 만들어 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두피 모발 관리업계의 선두 대표 브랜드 중 하나가 탑스칼프다. 2017년에는 한국 소비자 지수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이러한 명성에 맞게 탑스칼프는 형광물질, 벤조페논, 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 두피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물질 10가지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

 

이러한 노원두피스케일링 탑스칼프의 기본 정신을 지키면서도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인 지점이 있다. 노원탈모클리닉 탑스칼프 노원점이 그곳이다. 연구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좋은 제품과 원장의 진심을 담은 서비스가 노원역탈모클리닉 탑스칼프 노원점 인기 요인이다. 노원역탈모클리닉 탑스칼프 노원점을 이용해본 사람들의 추천으로 기자가 직접 찾아가 보았다.

 

사진1 노원역탈모클리닉 탑스칼프 노원점 정송은 원장.png
노원역탈모클리닉 탑스칼프 노원점 정송은 원장

노원역두피관리 탑스칼프 노원점을 오픈하게 된 계기는?

예전에는 다른 전공을 연구하며 책까지 쓸 정도로 에너지가 많은 사람이었다. 동시에 세계의 여러 어려운 나라를 도와주는 일을 해왔다. 그런데 월급쟁이의 삶으로는 한계가 많았다. 더 많은 나라에 원조를 하기 위해서 직접 리더가 되고자 마음먹었다.

 

저의 경우 친가와 외가 모두가 탈모가 있는 집이라 유전적으로 탈모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났다. 그래서 항상 두피나 모발관리에 관심이 많았고 탈모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마음을 잘 이해한다. 그래서 두피 모발 관리의 전문 프랜차이즈인 탑스칼프를 선택했고 이곳 노원점을 운영하게 되었다.

 

사진2 노원두피관리 탑스칼프 노원점 내부 모습.jpg
노원두피관리 탑스칼프 노원점 내부 모습

탑스칼프 노원점에 오면 어떤 서비스를 받나.

일단 오시면 육안으로 두피를 확인하고 몇 백배 확대되는 두피 진단경을 통해 상태를 체크한다. 그렇게 두피 분석이 끝나면 두피 타입과 문제를 상세히 알려드린다. 이후 1차 서비스로 스케일링을 통해 두피를 깨끗이 씻어낸다. 2차로는 샴푸실에서 꼼꼼한 1:1 샴푸와 아쿠아 펀치로 두피 세정을 한 후, 두피에 쌓인 산화피지와 각질을 추가로 제거한다. 3차로 인텐시브 룸에 가서 두피 유수분 발렌스와 영양 공급을 한다. 단계별 서비스를 통틀어 총 60~80분의 시간이 소요된다.

 

모발 관리를 받으러 오는 분들은 남성과 여성이 1:1 정도로 비슷하다. 연령대는 10대부터 노년층까지 정말 다양하다. 집안에 탈모 유전이 있는 집안은 일찍부터 와서 관리를 받고 또 10대의 경우 원형탈모나 건성, 스트레스성 탈모에 의해 오시는 분들도 많다.

 

탑스칼프 본사 연구소에서 해마다 새로운 신제품을 만든다. 탑스칼프 매장에 오면 두피에 맞게 추천을 드리고 있고 제품을 구매하면 직접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천연 유래 식물 활성 성분, 과학적 모발 성장 촉진 공법 등 모든 탈모 원인에 대응하는 제품이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탑스칼프는 단순히 두피 문제에만 국한하지 않고 머리부터 발 끝까지 순환 회복을 도와주는 일을 목표로 한다. 두피에는 가장 많은 혈관이 지나가는데 전신 순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 탈모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없다. 탑스칼프 노원점에서 다리 에어 마사지부터 두피 다양한 마사지까지 섬세하게 골고루 진행한다.

 

사진3 노원두피스케일링 탑스칼프 노원점.JPG
노원두피스케일링 탑스칼프 노원점

탑스칼프 노원점에 대해 어떤 비전을 갖고 있나.

저는 항상 마음속에 “36.5℃ 사람의 체온을 가지고 일하자”라는 문구를 되새기며 임하고 있다. 확장 이전을 하기까지 늘 같은 자리에서 함께 해주시는 선생님들에 대해서도 감사한 마음이 크다. 그분들을 잘 양육해주는 책임감 있는 리더가 되고 싶다.

 

 

그리고 그동안 많은 고객분들이 우리 지점을 이용하신 후에 주변 지인과 가족들에게 소개 해 주시는 경우가 많았다. 늘 감사한 마음이 있다. 그래서 오시는 모든 분께 친절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한다. 고객님들께 평생의 두피 플랜을 잘 리딩해줄 수 있는 두피 전문가의 역할을 하고 싶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