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프라이빗 남성전문왁싱샵 '젠틀앤젠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왁싱은 미용, 뷰티 목적도 있지만, 개인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탁월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국부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고, 각질 제거를 비롯한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개인위생을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활동이라고 볼 수 있다. 최근에는 일반 성인들은 물론이고 임산부의 청결, 건강을 위해서도 반드시 권장하고 있는 사항인데, 그러나 왁싱 시 통증 때문에 이를 꺼리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왁싱은 멀쩡한 털을 뽑는 것이기 때문에 아프지 않는 것이 이상하다. 또한 통증과 더불어 피부가 연약한 사람은 왁싱 후 심각한 피부 트러블에 시달리기도 하는데, 그래서 왁싱샵에서는 오랫동안 자극을 최소화한 왁싱을 실현하는데 노력을 기울였다. 그래서 최근에는 저자극왁싱 과 사후 피부케어로 누구나 통증 및 피부 트러블의 우려없이 왁싱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들이 추가되고 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1:1 프라이빗 남성전용왁싱샵 '젠틀앤젠틀' 나연정 대표는 3000명 이상의 시술경력과 100% 예약 시스템, 호주명품왁스 라이콘 사용 등 최고의 실력과 제품을 선보이며 프라이빗한 공간까지 제공하고 있어 남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잰틀앤잰틀’ 나연정 대표를 만나보았다.

 

젠틀앤젠틀 나연정 대표 시술모습

1:1 프라이빗 남성전용왁싱샵 ‘잰틀앤잰틀’을 운영하게 된 계기가 궁금하다.

 

대학에서 뷰티 전공을 했다. 이후 전공을 살려 뷰티분야에서 꾸준히 일을 해오면서 직접 왁싱을 경험하고 나서 스스로 왁싱이 너무 좋다는 생각에 자연스럽게 왁싱을 공부하고 오픈까지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국내 에스테틱 관련 남성시장의 발전이 여성대비 조금 느리다는 것과, 남성왁싱샵이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남성들이 마음 편하고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을 만들기 위해 남성전용왁싱샵 '젠틀앤젠틀'을 오픈했다.

 

젠틀앤젠틀 내부 모습

강남에 위치한 이유, 그리고 ‘젠틀앤젠틀’ 프로그램과 가격 등 소개를 부탁한다.

 

우선 강남에 계시는 남성분들이 뷰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강남구청역과 바로 연결되는 위치에 편의성 또한 더해 자리를 잡게 되었다.

 

‘젠틀앤젠틀’은 모든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1:1 프리미엄 남성전용 왁싱샵이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예약시간을 여유롭게 잡아서 다른 고객들과 마주치지 않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들 니즈를 최대한 이해하고, 고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시술받을 수 있도록 샵 전체의 공간과 분위기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고 있다. ‘젠틀앤젠틀’은 언제나 고객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젠틀앤젠틀’은 연회원제도가 있어 고객들에게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왁싱샵 기준으로 ‘젠틀앤젠틀’의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전문성을 따져봤을 때, 고객들이 직접 시술과 서비스를 받은 후에 만족하는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다.

 

‘젠틀앤젠틀’ 브라질리언 왁싱 기준으로 시술 시간은 4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된다. 이 시간에 최대한 고객이 힐링 할 수 있고, 쉬어갈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왁싱샵을 처음 방문하는 분들에게는 어떤 계기로 왁싱을 받으러 왔는지, ‘젠틀앤젠틀’을 어떤 경로로 방문했는지 물어보고 꼼꼼하게 문진표를 작성하여 시술을 진행한다.

 

이후 샵을 재방문 하시는 분들에게 혹시나 불편했던 부분들은 없었는지, 더 필요한 부분은 없는지 체크하여 고객 한분 한분에게 더욱더 세밀한 1:1 맞춤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왁싱 자체의 고통의 크기는 개인마다 각각 다르다. 그래서 고객에게 아픈건 아프다고 말씀드리고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젠틀앤젠틀’은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로 시술하기 때문에 피부의 안전함을 최우선으로 보장하고 있다.

 

또한 각 샵마다 다른 제품의 왁스를 사용하는데, 저희 ‘젠틀앤젠틀’의 제품은 프리미엄 왁스로 전 제품 라이콘을 사용하고 있다. 라이콘 자체의 왁스 라인도 남성전용으로 나온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남성의 피부에 가장 최적화되어 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젠틀앤젠틀 나연정 대표 시술 현장

 

‘젠틀앤젠틀’ 나연정 대표의 앞으로의 목표나 꿈이 있다면?

 

앞으로 목표가 있다면 ‘젠틀앤젠틀’의 2호점, 3호점 순서대로 꾸준히 늘려가고 싶다. 특히 기회가 된다면 부산에서 샵을 한번 운영해보고 싶다. 그때까지는 현재 ‘젠틀앤젠틀’ 강남에 온전히 집중해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발전하는 계기를 만들고 싶다.

 

‘젠틀앤젠틀’은 시술은 물론 왁싱 클래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클래스 커리큘럼으로, 기술적인 부분을 알려주는 방면, 수강생들 창업을 위해 필요한 전반적인 모든 과정을 도와주고 있다. 나아가 서비스 프로그램도 공유해주며 홍보 관련된 업무도 제공하고 있다.

 

‘젠틀앤젠틀’은 뷰티, 왁싱에 관심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왁싱샵으로 멀리서도 찾아올 정도의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배우, 가수, 개그맨 등 다수의 연예인과 셀럽도 다녀간 왁싱샵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젠틀앤젠틀’은 남성전용왁싱샵의 새로운 문화와 역사를 만들어내고 있다.

 

또한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불편사항들을 적극 반영해 프라이버시를 만족시키기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단독으로 마련된 룸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샵을 방문하는 다른 손님을 의식하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왁서와 소통 또한 원활한 것도 큰 장점이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젠틀앤젠틀‘은 1:1 예약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한 명, 한 명 모두에게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1인 관리실, 1회용 침대시트 등 이용자의 편의와 청결을 보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젠틀앤젠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예약이나 기타 상담 문의는 대표전화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