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및 실력 향상은 기본! 내 아이의 적성도 찾을 수 있는 학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책이 변화하면서 교육 트렌드로 변하고 있다. 이제 더 이상 지식전달만을 목적으로 하는 주입식 교육은 성과가 없다. 지식전달과 더불어 학생들과 마음으로 소통하는 교육이 성적 및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주요한 밑거름이 된다. 때문에 최근 들어 학생들의 고유한 특성과 개성을 존중하고 각기 다른 수준을 고려한 개별 맞춤 수업이 이뤄지는 교육기관이 증가하는 추세다.

 

따라서 아이들이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수업 시스템은 물론 책임감을 가지고 아이들을 온전히 케어해줄 수 있는 교육자가 필요한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더채움 영수아카데미는 아이들이 스스로 주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에는 물론 유능한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수업을 받는 모든 아이들을 케어하고 있는 학원이다. 더채움 영수아카데미의 윤지용 대표와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어보자.

20191227210136_ghunhrfo.jpg

더채움 영수아카데미 윤지용 대표

더채움 영수아카데미를 운영하게 된 계기가 궁금하다.

 

저는 유학생활을 총 10년을 했다. 중국 베이징에서 5년 호주, 영국 합쳐서 5년을 유학생활을 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영어와 중국어를 기본적으로 습득하게 되었다. 긴 유학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왔을 때가 20대 중반의 나이였다. 또래들과 똑같이 취업 준비를 하며 시간이 흘렀고, 우연한 계기로 2가지 언어 특기를 살려 학원 강사로서 첫 시작을 하게 되었다.

 

그렇게 본격적으로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우리나라 교육 시스템의 크고 작은 장·단점에 대해 알게 됐다. 이후 그동안 쌓아두었던 나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이면서도 신뢰도 깊은 학원을 운영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지금의 더채움 영수아카데미를 시작하게 된 것이다.

 

20191227210503_wmmztnxq.jpg

더채움 영수아카데미 내부 전경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고 있는 더채움 영수아카데미 윤지용 대표의 교육 이념이 궁금하다.

 

우선 우리 학원에서 수업을 받는 모든 아이들과 계속 눈높이 아이컨택을 하면서 아이들이 무엇을 모르고 무엇을 궁금해 하는지를 파악하여 해결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부도 물론 중요하지만 가장먼저 아이들과 소통하며 친구 같은 선생님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저의 이념이지 않을까 싶다.

 

또한 학원을 운영함에 있어 수익적인 부분에 연연하지 않고 교육자로써의 책임감을 지키고 싶다. 아이가 스스로 수업에 만족해하고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성적을 꾸준히 향상시킬 수 있도록 그에 맞는 시스템과 환경을 끊임없이 조성해줄 것이다.

 

교육시장이 예전보다 많이 변하고 매년 바뀌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받는 스트레스가 상당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렇지만 이러한 학습장애스트레스는 부모님들이나 학교 선생님들도 100% 케어해줄 수 없는 것 역시 사실이다.

 

따라서 아이들이 학습적인 부분이나 학습 외적인 부분에 어떤 문제와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지 제대로 파악하고 인지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 인성부분도 신경 쓰면서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도해주고 싶다. 그리하여 단순히 공부를 가르치는 선생님이 아닌 친구처럼 때론 삼촌처럼 아이들을 대하고 아이들의 꿈과 목표를 이루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조력자가 되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다할 것이다.

 

더채움 영수학원을 처음 방문하는 아이들은 2주간 무료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이유는 아이들을 가르치는데 있어서 저를 비롯하여 우리 강사님들도 더채움 영수학원의 교육 시스템에 자신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결과로 2주간 무료 교육을 받은 아이들은 현재 90%이상 더채움 영수아카데미를 다니고 있다.

 

현재 중고등 영어와 중국어 수업은 원장 직강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초등영어, 초등수학 그리고 중고등 영어강사님은 따로 위임하여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더채움 영수아카데미의 강사진은 서울대 출신 강사와 교대 출신으로 이뤄져 있으며 그에 걸맞은 삼성영어, 해법메릭스수학 그리고 샤오또우 중국어의 체계적인 교육방식으로 아이들에게 질 높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20191227210544_gowmehfv.png

더채움 영수아카데미 심볼

끝으로 윤지용 대표의 앞으로의 목표가 궁금하다.

 

더채움 영수아카데미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학습 커리큘럼과 더불어 학생들이 어떠한 생각을 하는지 소통을 통한 교육으로 아이들의 생각과 표현을 가장먼저 존중해주며 아이들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교육자로 기억되고 싶다.

 

이와 같이 더채움 영수아카데미는 학습 이외에도 아이들과 소통을 통해 적성을 찾아주거나 수행과정도 함께 한다. 때문에 현재 입소문이나 소개를 통해 찾아오는 학생들이 많을 만큼 학생들과 학부모의 신뢰와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성적 및 실력 향상은 물론 자신의 적성을 찾을 수 있는 체계화된 컨설팅을 원한다면, 더채움 영수아카데미를 주목해보자.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