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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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스24 X 이마트24,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 주제로 컬래버 이벤트 진행
    예스24 X 이마트24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 컬래버 이벤트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이마트24와 협업한 두 번째 이벤트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를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의 두 번째 컬래버 이벤트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는 마음의 양식인 책과 음식을 엮어 일상에서 책을 더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이에 책 속 음식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책장셰프 콘테스트’와 맛있는 음식을 책과 함께 담아낸 ‘일용할 양식’ 도시락 출시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먼저 ‘책장셰프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현실에서 먹어보고 싶은 책 속 음식’ 아이디어를 고객들이 제안하면 대상(1명)·최우수상(5명)·우수상(10명)을 선정하고, 대상 수상작은 예스24와 이마트24가 컬래버 상품으로 제작 및 출시한다. ‘책장셰프 콘테스트’ 대상 수상자에게는 신세계 100만원 상품권을 수여하고, 그 외 수상자들에게도 eBook 리더기 ‘크레마’ 시리즈의 최신 모델 ‘크레마 모티프’와 크레마클럽 365일 이용권, 이마트24 5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아이디어 제안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YES상품권 1000원과 이마트24 2000원 할인 쿠폰, ‘오늘의 랜덤 메뉴’로 선정된 주인공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불어 ‘책장셰프 콘테스트’에 참여한 아이디어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면 YES상품권 500원을 증정하는 행사가 함께 마련됐다. 추후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책장셰프 콘테스트’ 중간 투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이어 예스24와 이마트24는 ‘일용할 양식’ 도시락을 출시한다. 마음의 ‘양식’인 책과 ‘양식’ 대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도시락으로, 패키지를 펼치면 예스24 올해의 책 1위 ‘도둑맞은 집중력’ 도서의 일부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눈꽃 치즈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 & 치즈 토마토 파스타’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2월 15일과 20일부터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예스24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도둑맞은 집중력’ 도서 구매 시 ‘일용할 양식’ 도시락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일용할 양식’ 도시락 구매 시에도 최대 100만원의 YES상품권을 전원 증정하는 당첨 이벤트가 진행된다.한편, 예스24와 이마트24는 2023년 12월 마케팅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해 상품 및 서비스를 연계한 마케팅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양 사는 2024년 한 해 동안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다양한 컬래버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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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VTI, 영신디엔씨와 스마트 건설 기술 개발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영신디엔씨 강일형 대표와 VTI Tran Xuan Khoi 회장   VTI 코리아 스마트 건설 기술 분야의 협력 강화를 위해 영신디엔씨(YOUNGSHINE D&C)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베트남, 한국, 일본,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기술 기업 VTI와 국내 최고 스마트 건설 분야 기술 기업인 영신디엔씨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건설 현장 디지털화’를 위한 스마트 건설 기술 개발을 전략적 추진하고, 양 사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공동 진출하기로 합의했다.협약 주요 내용은 △VTI의 GDC (Global Development Center)를 활용해 국내 IT 개발자 부족 문제 해결 △스마트 건설 관련 R&D 프로젝트 발굴 △판매 및 마케팅 협력을 통한 글로벌 시장 공동 진출이다. 무엇보다 양사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건설 자동화 솔루션, CCTV를 활용한 보안 솔루션, 건설 현장 위험 감지용 AI 모델 개발 등을 위해 적극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건설 현장의 생산성과 안전을 제고할 최첨단 기술 연구가 더 활발하게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협약식에서 영신디엔씨 강일형 대표는 VTI의 AI 기술 역량을 높이 평가하며 이번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베트남은 매력적인 아웃소싱 국가다. VTI와 협력을 통해 베트남이 AI와 같은 첨단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숙련된 엔지니어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영신이 추구하는 기술 솔루션인 AI와 같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프로젝트에 VTI의 기술력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번 MOU를 통해 영신은 국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 기회를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VTI Tran Xuan Khoi 회장은 “영신디엔씨와의 협약을 통해 한국 오프쇼링 시장 진출과 AI 분양의 서비스 제공 기회를 확보했다”며 “영신과 함께 다양한 스마트 건설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우리 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VINASA가 선정한 베트남 ICT 10대 기업 가운데 하나인 VTI는 AI, 클라우드 컴퓨팅, IoT와 같은 첨단 기술 개발 경험을 다수 보유한 최고 수준의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베트남, 한국, 일본,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다양한 규모와 모든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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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LG생활건강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이번 협업이 성사됐다.이번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였다.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줘 요즘처럼 건조한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뮤제너 피토 수딩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샷 크림’이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기념해 넉넉한 용량의 1+1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신제품 3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2월 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LG생활건강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대표 앰플 브랜드로서 CNP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피부에 진심인 CNP와 콘셉트에 진심인 나이스웨더가 준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함께 매일 ‘피부 고민 맑음’ 상태로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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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투썸플레이스, 글루텐 함량 줄인 ‘베러 베이글’ 출시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세빵’ 베이글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베러 베이글(Better Bagels)’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MZ들의 ‘빵지순례’를 부르는 아이템이자 이제는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베이글에 투썸만의 노하우를 담아 ‘더(Better)’ 특별한 베이글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베러 베이글’은 정통 제조 방식을 적용, 반죽을 뜨거운 물로 데치는 과정을 거친 후 스팀까지 더해 한층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한다.여기에 투썸플레이스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인 맛있는 음식으로 즐겁게 건강을 지키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특정 성분을 줄인 ‘로푸드(Low Food)’를 선호하는 소비문화에 맞춰 불용성 단백질의 한 종류인 글루텐을 줄이고 소화가 쉬운 베이글을 완성했다. 베러 베이글 4종 모두 반죽에 특허받은 유산균을 사용, 특허 유산균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보다 글루텐 함량이 45.7%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특히 투썸만의 레시피로 탄생한 ‘소금 프레첼 베이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프레첼의 식감과 짭짤한 매력의 소금빵을 하나의 베이글로 구현한 제품이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표면 위로 청정 알프스산맥에서 채취한 순수 암염인 알프스 암염을 뿌려 깔끔한 감칠맛과 프레첼 특유의 짭짤한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아울러 달달한 베이글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최애 메뉴 가운 하나인 ‘블루베리 베이글’도 선보인다. 반죽에 블루베리를 듬뿍 넣은 베이글 위로 토핑까지 더해 블루베리를 듬뿍 담은 상큼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에멘탈, 체다, 모짜렐라까지 세 가지 치즈의 풍미가 일품인 ‘콘 치즈 베이글’은 톡톡 터지는 고소한 옥수수가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베이글 본연의 담백함과 쫄깃함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베이글’도 만나볼 수 있다.이와 함께 글루텐 함량이 낮아지면서 더욱 폭신해진 식감과 잘 어울리는 베이글의 단짝인 크림치즈 스프레드 3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부드럽고 진한 ‘플레인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향긋하고 달콤한 ‘무화과 크림치즈 스프레드’, 상큼함을 한층 올려줄 ‘블루베리 크림치즈 스프레드’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건강한 빵으로 인기가 높은 베이글 본연의 특징은 유지하면서도 글루텐 함량을 낮춰 소화를 돕고 취향에 따라 스프레드와 조합해 먹는 다양한 맛까지 더 편안하고 더 맛있는 ‘베러 베이글’을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의 레시피가 적용된 짭짤고소 ‘소금 프레첼 베이글’을 비롯해 달콤한 과즙의 ‘블루베리 베이글’ 등 식사로도 간식으로도 즐기기 좋은 ‘베러 베이글’ 4종과 함께 가볍고 든든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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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2
  • 이호스트ICT, 제로트러스트 기반 웹 격리 솔루션 ‘RBI’ 출시
    웹 격리 보안 기술 소개   토털 IT 솔루션 기업 이호스트ICT가 최신 보안 기술인 제로트러스트(Zero Trust) 기반의 웹 격리 솔루션 ‘RBI(Reactive Browser Isolation)’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RBI는 기업 웹 환경에서 보안 위협을 제거하는 동시에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RBI는 제로트러스트 보안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돼 모든 웹 트래픽을 실시간으로 격리하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이를 통해 악성 웹사이트, 다양한 형태의 사이버 공격, 악성 파일 등에서 기업 네트워크와 엔드포인트를 보호할 수 있다. RBI는 사용자가 웹 페이지를 안전하게 브라우징할 수 있도록 가상 환경에서 웹 콘텐츠를 실행하며, 모든 악성 코드를 격리시켜 실제 환경으로 전달되지 않도록 한다.또한, RBI는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웹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일반적인 웹 브라우징 환경과 거의 동일한 경험을 유지하면서 실제 웹 페이지가 아닌 가상 환경에서 작동하게 된다. 이를 통해 악성 코드와 접촉을 차단하면서도 원활한 업무 수행이 가능해진다.이호스트ICT의 RBI는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 인증)이 완료된 보안 솔루션으로,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제로트러스트 아키텍처와 웹 격리를 통해 안전하게 웹 환경을 보호할 뿐 아니라 빠르고 안정적인 웹 가상화 기술력으로 동기화 지연을 최소화한다. 아울러 고객 맞춤형 망연계 시스템과 문서 보안, CDR (Content Disarm & Reconstruction) 기술 연동 등을 부가 옵션으로 선택해 적용할 수 있어 서비스의 효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는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VDI)와 비교했을 때, RBI는 VDI보다 웹 브라우징 환경에 특화돼 있으며 보안과 자원 효율성 측면에서 강점을 지니고 있다.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구축이 필요한 VDI에 비해 구축 비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가상화된 웹 브라우저 세션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VDI에 비해 더 가벼워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오스트ICT는 설립 이후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ID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ICT 영역까지 확장해 IT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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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2
  • 투썸플레이스, 일러스트 작가 ‘사키’와 딸기 시즌 컬래버 굿즈 출시
    투썸플레이스 X 사키 컬래버 굿즈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봄 딸기 시즌을 맞아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와의 컬래버 굿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웰컴 투 베리 가든(Welcome to Berry Garden)’을 테마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콘셉트 디자인을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부터 트렌디한 F&B 브랜드까지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컬래버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 ‘사키(Saki)’와 협업해 새로움을 더했다.    ‘사키(Saki)’는 익숙하고 평범한 순간들을 자유로운 드로잉과 함께 재편집해 독창적인 색감으로 표현하는 콜라주 아티스트로, 곧 다가올 봄의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내 상큼한 딸기 철을 즐기고픈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생딸기를 듬뿍 사용해 신선한 딸기가 가득한 싱그러운 정원을 연상하는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은 사키 작가의 핑크 체크 패턴을 입힌 바스켓 모양의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출시 2주만에 전체 케이크 판매 순위 TOP5에 오르기도 했다. 이처럼 눈까지 즐거운 시즌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투썸플레이스는 사키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스트로베리 시즌 밝은 무드를 그대로 담아 다가올 봄나들이를 한층 편리하고 분위기 있게 만들어 줄 리사이클링 쇼퍼백 세트와 휴대성까지 고려한 멀티 타월을 준비했다.‘투썸×사키 리사이클링 쇼퍼백 세트’는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두 가지 크기의 가방이 세트로 구성된 실용적인 상품으로, 일회용 페트병을 잘게 부순 뒤 다시 녹여서 뽑아낸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데일리 또는 야외활동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핑크 컬러의 미디움 사이즈 쇼퍼백, 대용량으로 피크닉 용품들을 모두 담아 넉넉하게 사용 가능한 블루 컬러의 라지 사이즈 쇼퍼백이 세트로 제공된다. 가방 디자인에는 사키의 시그니처 체크 패턴과 딸기 정원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적용해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감성을 더했다. 리사이클링 쇼퍼백 세트는 2월 15일(목)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딸기 퐁당 라떼 △생딸기 듬뿍 주스 △스트로베리 가든 프라페 △스트로베리 가든 밀크티 등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주문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이어 3월에 출시되는 ‘투썸×사키 멀티 타월’은 피크닉뿐 아니라 요가, 수영 등 다양하게 사용하기 좋은 빅사이즈의 퀵 드라이 타월이다. 사키가 디자인한 체크 패턴을 앞면과 뒷면에 각각 핑크와 블루 컬러로 적용해 양면을 서로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타월을 작게 접어 함께 구성된 전용 스트링 파우치에 보관하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 가능해 인증샷을 부르는 나들이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약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투썸플레이스는 "2월에 벌써 영상 10도를 넘는 기온과 함께 3월이면 꽃이 필 것으로 예상되는 등 예년보다 빠른 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요즘, 투썸 스트로베리 시즌에 밝고 화사한 매력을 더해준 사키와 협업을 이어가면서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봄 소풍이나 꽃놀이를 위한 준비물,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안성맞춤인 투썸×사키 컬래버 굿즈와 함께 설레는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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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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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스24 X 이마트24,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 주제로 컬래버 이벤트 진행
    예스24 X 이마트24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 컬래버 이벤트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이마트24와 협업한 두 번째 이벤트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를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의 두 번째 컬래버 이벤트 ‘책은 일용할 양식이다’는 마음의 양식인 책과 음식을 엮어 일상에서 책을 더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이에 책 속 음식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책장셰프 콘테스트’와 맛있는 음식을 책과 함께 담아낸 ‘일용할 양식’ 도시락 출시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먼저 ‘책장셰프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현실에서 먹어보고 싶은 책 속 음식’ 아이디어를 고객들이 제안하면 대상(1명)·최우수상(5명)·우수상(10명)을 선정하고, 대상 수상작은 예스24와 이마트24가 컬래버 상품으로 제작 및 출시한다. ‘책장셰프 콘테스트’ 대상 수상자에게는 신세계 100만원 상품권을 수여하고, 그 외 수상자들에게도 eBook 리더기 ‘크레마’ 시리즈의 최신 모델 ‘크레마 모티프’와 크레마클럽 365일 이용권, 이마트24 5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아이디어 제안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YES상품권 1000원과 이마트24 2000원 할인 쿠폰, ‘오늘의 랜덤 메뉴’로 선정된 주인공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불어 ‘책장셰프 콘테스트’에 참여한 아이디어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면 YES상품권 500원을 증정하는 행사가 함께 마련됐다. 추후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책장셰프 콘테스트’ 중간 투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이어 예스24와 이마트24는 ‘일용할 양식’ 도시락을 출시한다. 마음의 ‘양식’인 책과 ‘양식’ 대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도시락으로, 패키지를 펼치면 예스24 올해의 책 1위 ‘도둑맞은 집중력’ 도서의 일부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눈꽃 치즈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 & 치즈 토마토 파스타’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2월 15일과 20일부터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예스24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도둑맞은 집중력’ 도서 구매 시 ‘일용할 양식’ 도시락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일용할 양식’ 도시락 구매 시에도 최대 100만원의 YES상품권을 전원 증정하는 당첨 이벤트가 진행된다.한편, 예스24와 이마트24는 2023년 12월 마케팅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해 상품 및 서비스를 연계한 마케팅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양 사는 2024년 한 해 동안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다양한 컬래버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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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VTI, 영신디엔씨와 스마트 건설 기술 개발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영신디엔씨 강일형 대표와 VTI Tran Xuan Khoi 회장   VTI 코리아 스마트 건설 기술 분야의 협력 강화를 위해 영신디엔씨(YOUNGSHINE D&C)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베트남, 한국, 일본,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기술 기업 VTI와 국내 최고 스마트 건설 분야 기술 기업인 영신디엔씨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건설 현장 디지털화’를 위한 스마트 건설 기술 개발을 전략적 추진하고, 양 사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공동 진출하기로 합의했다.협약 주요 내용은 △VTI의 GDC (Global Development Center)를 활용해 국내 IT 개발자 부족 문제 해결 △스마트 건설 관련 R&D 프로젝트 발굴 △판매 및 마케팅 협력을 통한 글로벌 시장 공동 진출이다. 무엇보다 양사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건설 자동화 솔루션, CCTV를 활용한 보안 솔루션, 건설 현장 위험 감지용 AI 모델 개발 등을 위해 적극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건설 현장의 생산성과 안전을 제고할 최첨단 기술 연구가 더 활발하게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협약식에서 영신디엔씨 강일형 대표는 VTI의 AI 기술 역량을 높이 평가하며 이번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베트남은 매력적인 아웃소싱 국가다. VTI와 협력을 통해 베트남이 AI와 같은 첨단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숙련된 엔지니어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영신이 추구하는 기술 솔루션인 AI와 같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프로젝트에 VTI의 기술력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번 MOU를 통해 영신은 국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 기회를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VTI Tran Xuan Khoi 회장은 “영신디엔씨와의 협약을 통해 한국 오프쇼링 시장 진출과 AI 분양의 서비스 제공 기회를 확보했다”며 “영신과 함께 다양한 스마트 건설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우리 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VINASA가 선정한 베트남 ICT 10대 기업 가운데 하나인 VTI는 AI, 클라우드 컴퓨팅, IoT와 같은 첨단 기술 개발 경험을 다수 보유한 최고 수준의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베트남, 한국, 일본,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다양한 규모와 모든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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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LG생활건강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이번 협업이 성사됐다.이번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였다.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줘 요즘처럼 건조한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뮤제너 피토 수딩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샷 크림’이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기념해 넉넉한 용량의 1+1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신제품 3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2월 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LG생활건강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대표 앰플 브랜드로서 CNP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피부에 진심인 CNP와 콘셉트에 진심인 나이스웨더가 준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함께 매일 ‘피부 고민 맑음’ 상태로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비즈니스
    2024-02-23
  • 투썸플레이스, 글루텐 함량 줄인 ‘베러 베이글’ 출시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세빵’ 베이글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베러 베이글(Better Bagels)’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MZ들의 ‘빵지순례’를 부르는 아이템이자 이제는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베이글에 투썸만의 노하우를 담아 ‘더(Better)’ 특별한 베이글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베러 베이글’은 정통 제조 방식을 적용, 반죽을 뜨거운 물로 데치는 과정을 거친 후 스팀까지 더해 한층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한다.여기에 투썸플레이스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인 맛있는 음식으로 즐겁게 건강을 지키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특정 성분을 줄인 ‘로푸드(Low Food)’를 선호하는 소비문화에 맞춰 불용성 단백질의 한 종류인 글루텐을 줄이고 소화가 쉬운 베이글을 완성했다. 베러 베이글 4종 모두 반죽에 특허받은 유산균을 사용, 특허 유산균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보다 글루텐 함량이 45.7%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특히 투썸만의 레시피로 탄생한 ‘소금 프레첼 베이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프레첼의 식감과 짭짤한 매력의 소금빵을 하나의 베이글로 구현한 제품이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표면 위로 청정 알프스산맥에서 채취한 순수 암염인 알프스 암염을 뿌려 깔끔한 감칠맛과 프레첼 특유의 짭짤한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아울러 달달한 베이글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최애 메뉴 가운 하나인 ‘블루베리 베이글’도 선보인다. 반죽에 블루베리를 듬뿍 넣은 베이글 위로 토핑까지 더해 블루베리를 듬뿍 담은 상큼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에멘탈, 체다, 모짜렐라까지 세 가지 치즈의 풍미가 일품인 ‘콘 치즈 베이글’은 톡톡 터지는 고소한 옥수수가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베이글 본연의 담백함과 쫄깃함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베이글’도 만나볼 수 있다.이와 함께 글루텐 함량이 낮아지면서 더욱 폭신해진 식감과 잘 어울리는 베이글의 단짝인 크림치즈 스프레드 3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부드럽고 진한 ‘플레인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향긋하고 달콤한 ‘무화과 크림치즈 스프레드’, 상큼함을 한층 올려줄 ‘블루베리 크림치즈 스프레드’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건강한 빵으로 인기가 높은 베이글 본연의 특징은 유지하면서도 글루텐 함량을 낮춰 소화를 돕고 취향에 따라 스프레드와 조합해 먹는 다양한 맛까지 더 편안하고 더 맛있는 ‘베러 베이글’을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의 레시피가 적용된 짭짤고소 ‘소금 프레첼 베이글’을 비롯해 달콤한 과즙의 ‘블루베리 베이글’ 등 식사로도 간식으로도 즐기기 좋은 ‘베러 베이글’ 4종과 함께 가볍고 든든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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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2
  • 이호스트ICT, 제로트러스트 기반 웹 격리 솔루션 ‘RBI’ 출시
    웹 격리 보안 기술 소개   토털 IT 솔루션 기업 이호스트ICT가 최신 보안 기술인 제로트러스트(Zero Trust) 기반의 웹 격리 솔루션 ‘RBI(Reactive Browser Isolation)’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RBI는 기업 웹 환경에서 보안 위협을 제거하는 동시에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RBI는 제로트러스트 보안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돼 모든 웹 트래픽을 실시간으로 격리하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이를 통해 악성 웹사이트, 다양한 형태의 사이버 공격, 악성 파일 등에서 기업 네트워크와 엔드포인트를 보호할 수 있다. RBI는 사용자가 웹 페이지를 안전하게 브라우징할 수 있도록 가상 환경에서 웹 콘텐츠를 실행하며, 모든 악성 코드를 격리시켜 실제 환경으로 전달되지 않도록 한다.또한, RBI는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웹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일반적인 웹 브라우징 환경과 거의 동일한 경험을 유지하면서 실제 웹 페이지가 아닌 가상 환경에서 작동하게 된다. 이를 통해 악성 코드와 접촉을 차단하면서도 원활한 업무 수행이 가능해진다.이호스트ICT의 RBI는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 인증)이 완료된 보안 솔루션으로,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제로트러스트 아키텍처와 웹 격리를 통해 안전하게 웹 환경을 보호할 뿐 아니라 빠르고 안정적인 웹 가상화 기술력으로 동기화 지연을 최소화한다. 아울러 고객 맞춤형 망연계 시스템과 문서 보안, CDR (Content Disarm & Reconstruction) 기술 연동 등을 부가 옵션으로 선택해 적용할 수 있어 서비스의 효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는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VDI)와 비교했을 때, RBI는 VDI보다 웹 브라우징 환경에 특화돼 있으며 보안과 자원 효율성 측면에서 강점을 지니고 있다.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구축이 필요한 VDI에 비해 구축 비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가상화된 웹 브라우저 세션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VDI에 비해 더 가벼워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오스트ICT는 설립 이후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ID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ICT 영역까지 확장해 IT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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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2
  • 투썸플레이스, 일러스트 작가 ‘사키’와 딸기 시즌 컬래버 굿즈 출시
    투썸플레이스 X 사키 컬래버 굿즈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봄 딸기 시즌을 맞아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와의 컬래버 굿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웰컴 투 베리 가든(Welcome to Berry Garden)’을 테마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콘셉트 디자인을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부터 트렌디한 F&B 브랜드까지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컬래버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 ‘사키(Saki)’와 협업해 새로움을 더했다.    ‘사키(Saki)’는 익숙하고 평범한 순간들을 자유로운 드로잉과 함께 재편집해 독창적인 색감으로 표현하는 콜라주 아티스트로, 곧 다가올 봄의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내 상큼한 딸기 철을 즐기고픈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생딸기를 듬뿍 사용해 신선한 딸기가 가득한 싱그러운 정원을 연상하는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은 사키 작가의 핑크 체크 패턴을 입힌 바스켓 모양의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출시 2주만에 전체 케이크 판매 순위 TOP5에 오르기도 했다. 이처럼 눈까지 즐거운 시즌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투썸플레이스는 사키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스트로베리 시즌 밝은 무드를 그대로 담아 다가올 봄나들이를 한층 편리하고 분위기 있게 만들어 줄 리사이클링 쇼퍼백 세트와 휴대성까지 고려한 멀티 타월을 준비했다.‘투썸×사키 리사이클링 쇼퍼백 세트’는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두 가지 크기의 가방이 세트로 구성된 실용적인 상품으로, 일회용 페트병을 잘게 부순 뒤 다시 녹여서 뽑아낸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데일리 또는 야외활동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핑크 컬러의 미디움 사이즈 쇼퍼백, 대용량으로 피크닉 용품들을 모두 담아 넉넉하게 사용 가능한 블루 컬러의 라지 사이즈 쇼퍼백이 세트로 제공된다. 가방 디자인에는 사키의 시그니처 체크 패턴과 딸기 정원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적용해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감성을 더했다. 리사이클링 쇼퍼백 세트는 2월 15일(목)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딸기 퐁당 라떼 △생딸기 듬뿍 주스 △스트로베리 가든 프라페 △스트로베리 가든 밀크티 등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주문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이어 3월에 출시되는 ‘투썸×사키 멀티 타월’은 피크닉뿐 아니라 요가, 수영 등 다양하게 사용하기 좋은 빅사이즈의 퀵 드라이 타월이다. 사키가 디자인한 체크 패턴을 앞면과 뒷면에 각각 핑크와 블루 컬러로 적용해 양면을 서로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타월을 작게 접어 함께 구성된 전용 스트링 파우치에 보관하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 가능해 인증샷을 부르는 나들이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약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투썸플레이스는 "2월에 벌써 영상 10도를 넘는 기온과 함께 3월이면 꽃이 필 것으로 예상되는 등 예년보다 빠른 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요즘, 투썸 스트로베리 시즌에 밝고 화사한 매력을 더해준 사키와 협업을 이어가면서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봄 소풍이나 꽃놀이를 위한 준비물,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안성맞춤인 투썸×사키 컬래버 굿즈와 함께 설레는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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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1
  • 크린토피아, 공우이엔씨와 세탁지원사업 추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크린토피아 김상영 대표, 공우이엔씨 전재필 대표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군인공제회 산하 공우이엔씨와 군 장병 및 군인공제회원 복지 향상을 위한 세탁지원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1월 30일 공우이엔씨 본사에서 만나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크린토피아 김상영 대표, 손우익 부사장, 장윤혁 상무가 참석했으며, 공우이엔씨 전재필 대표와 유내광 감사, 김성철 군사업본부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크린토피아는 군 장병 및 군인공제회원을 대상으로 한 세탁 서비스를 포함, 공우이엔씨와의 전방위적인 협력 강화에 나선다. 아울러 크린토피아는 30년 이상 축적해 온 자사의 세탁 기술력과 유통망을 활용해, 군 장병 및 군인공제회원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의 서비스 데이터를 활용한 신사업 개발 및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김상영 크린토피아 대표는 “세탁지원사업은 군 장병 및 군인공제회원의 일상적 편의를 개선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복지 프로그램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크린토피아가 그간 구축해온 유통망과 기술력이 장병 복지 향상에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크린토피아는 30년 이상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은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세탁을 중심으로 한 혁신과 사업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2015년 의료 세탁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2021년에는 대형 전자 상거래 기업을 위한 물류센터 세탁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2023년에는 호텔 린넨 세탁 서비스 전문기업 크린워시를 인수하며 호텔 세탁 업계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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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1
  • 챕터서울, 코워크위더스와 외국인 인재 지원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코워크위더스 김진영 대표, 챕터서울 김대광 대표   챕터서울이 코워크위더스와 외국인 인재의 취업 지원과 한국어 교육 프로그램의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각자의 전문성을 살려 외국인 인재에게 보다 효과적인 지원을 제공하고자 하는 공동의 목표 아래 이뤄졌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외국인 인재의 취업 지원, 한국어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한국 사회에의 원활한 통합 지원 △각 기업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채용 지원 교육 프로그램 제공 및 기업의 인재 채용 과정 지원 △양사의 고객 기반을 활용해 상호 서비스를 홍보하고 제공함으로써 시너지 효과 창출 △양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제반 사항 등이다.챕터서울과 코워크위더스는 국내에서 취업을 원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취업 준비 한국어 교육을 제공하고 실제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기업들을 매칭해주거나 기업 채용 담당자들 앞에서 발표를 할 수 있는 Career Korea Gateway 2024(CKG 2024) 행사를 기획, 론칭 준비 중에 있다. 이를 통해 양사는 외국인 인재의 한국 내 취업 지원과 한국어 교육의 질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김대광 챕터서울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챕터서울이 국내외에서 한국어 교육 및 외국인 인재 지원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지속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줄 것”이라며 “코워크위더스와의 협력을 통해 보다 폭넓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김진영 코워크위더스 대표는 “챕터서울과의 협력은 우리 회사에게도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며 “양사의 역량과 리소스를 결합함으로써 외국인 인재들이 한국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챕터서울은 한국의 유학생, 외국인 직장인 등 한국어 학습자에게 중·고급 한국어를 가르치는 온라인 플랫폼 ‘챕터코리안(Chapter Korean)’과 한국어 연습과 독학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앱 ‘잼코리안(JAEM Korean)’을 운영하고 있다. 
    • 비즈니스
    2024-02-20
  • 트루인포, 한국마이크로소프트 ‘2024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 수상
    트루인포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2024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   트루인포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2024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2024 Korea Solution Partner Award)’에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부문 톱 파트너(Top Partner for Business Applications)’ 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고 우수한 고객 사례를 통해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어워드는 8개 부문으로 나뉘어 있다.혁신성(Innovation), 영향력(Impact), 고객 감동(Customer obsession), 경쟁 우위(Competition), 협업(Collaboration) 총 5가지 측면을 심사하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지정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파트너를 매년 한 곳씩 선정해 시상한다.신수원 트루인포 대표이사는 “최신 IT 트렌드에 맞춰 다이내믹스 365(Dynamics 365)를 기반으로 AI 기술의 접목을 새롭게 시도하고 있다”며 “이런 기술들을 바탕으로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가져올 수 있도록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을 하고 있다. 최근 LS전선의 차세대 영업시스템 프로젝트를 수주하면서 그 성과가 발휘됐다”고 말했다.신수원 대표이사는 “마이크로소프트 365(Microsoft 365)와 완벽한 연동으로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다이내믹스 365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올해 세일즈 코파일럿(Microsoft copilot for sales)을 통한 다이내믹스 365의 약진이 예상된다. 더 혁신적인 업무 환경을 구성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2009년 설립된 트루인포는 국내 최초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파트너며, 15년간 국내외 다양한 다이내믹스 365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최근 그 업무 영역을 AI와 BI로 확산하면서 기업 인프라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수원 대표이사는 2011년부터 비즈니스 솔루션 분야의 마이크로소프트 최고 기술 전문가 그룹(Microsoft MVP)으로 활동하고 있다.  
    • 비즈니스
    2024-02-20
  • KG이니시스, 간편결제 카드 ‘초간단’ 등록 기술 개발… 특허 출원 완료
    KG이니시스    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코스피 035600)는 실물카드 없이 간편결제 시스템에 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 ‘카드정보 간편등록 기술’을 개발했다고 20일 밝혔다.기존에는 쇼핑몰 간편결제 시스템에 카드를 등록하려면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번호(인증코드) 등 카드정보를 일일이 입력하거나 소지한 실물카드를 촬영해 정보를 인식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했다. 그러나 해당 기술을 활용하면 본인인증 즉시 소비자가 보유한 카드 리스트를 불러와 카드 선택 및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등록이 완료된다.카드정보 간편등록 기술은 KG이니시스의 브랜드 맞춤형 간편결제 구축 솔루션 ‘더블유페이’에 탑재돼, KG이니시스를 통해 자체 간편결제를 제공하는 가맹점 어디나 바로 도입할 수 있다. 모바일 앱·웹 환경에서 모두 구현 가능하다.회사는 해당 기술이 간편결제 카드 등록 편의성을 높여 간편결제 이용률을 향상할 것으로 기대했다. 나아가 간편결제는 충성고객을 확보하는 락인(Lock-in) 효과가 있고, 쇼핑몰 역시 간편결제를 통한 구매 데이터로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어 재방문율과 재구매율 제고 및 실질적인 거래액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한편 KG이니시스의 맞춤형 간편결제 구축 솔루션 더블유페이를 통해 자체 간편결제를 구축한 가맹점은 160여 곳, 누적 가입자 수는 1350만명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된다.  
    • 비즈니스
    2024-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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