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9MG, 멤버십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04 골프대회.jpg
1879 멤버십 VIP 골프대회 포스터

본격적인 비즈니스 멤버십 시작을 알린 1879MG(대표 이민지)가 오는 22일 뉴서울CC에서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3월 22일(금)을 시작으로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오전 7시부터 진행되며, 경기도 광주시 삼동 뉴서울C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아울러 대회는 1879 멤버십 회원들의 비즈니스 교류를 위한 친선 골프 모임으로 현직 기업 CEO 및 임원, 전문직 종사자, 명문 대학교수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뉴서울CC는 특별회원제를 도입해 상당한 혜택을 부여하는 명문 골프장으로 주목받고 있어 더 큰 반응이 예상된다. 대회 참가자는 1879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회 선착순 20명을 선정한다. 회원 가입 시 대회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참가비는 5만원으로 라운딩 이후 시상과 식사가 포함돼 있으며 그린피와 카트비, 캐디피 등은 별도다.

이민지 대표는 “골프는 최고 경영자들의 친교와 사업적 이해에 도움을 주는 스포츠”라며 “멤버십 출시 후 첫 비즈니스 교류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멤버십 회원 간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신청은 1879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운영 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