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젠트로, SaaS형 개발 플랫폼 구축으로 기업 디지털 혁신 가속화

업무효율을 올리는 사용자 중심의 SaaS형 개발 플랫폼 서비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젠트로
사진=비젠트로

비즈니스 IT 솔루션 전문기업인 비젠트로(대표 김홍근)가 개방형이면서도 확장성이 높은 SaaS형 개발 플랫폼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플랫폼은 Low Code 개발 방식을 채용하여 사용자가 손쉽게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소스 코드의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개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사용자가 복잡한 코딩 작업 없이도 비즈니스 프로세스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는 기능을 강조하며, 이는 업무 생산성과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더불어, 고급 개발을 위한 Application Plugins 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플랫폼을 확장하고 맞춤화할 수 있으며, 서버 중단 없이 즉시 배포가 가능하여 신속한 어플리케이션 배포를 지원한다.

비젠트로는 자사가 보유한 기존 솔루션에 SaaS형 개발 플랫폼을 적용하여 스마트한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현재 내부적으로 검증이 마무리되고 있으며, 앞으로는 기존 솔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솔루션에도 이 기술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러한 변화로 기존 개발 방식에 비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은 다양한 기능을 스스로 구축할 수 있다.

비젠트로 관계자는 "기존 개발자뿐만 아니라 설계자, 컨설턴트, 업무 실무진들도 직접 필요한 기능이나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을 만큼 사용자 중심의 비즈니스 개발이 가능하게 되어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